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형철, <시티홀> 촬영장에 치킨 100인분 간식 제공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5-18 14:24 KRD2 R0
#이형철 #시티홀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형철이 ‘깜짝파티’를 열었다.

SBS 드라마 <시티홀>에 ‘정도’역으로 출연중인 이형철은 최근 촬영을 위해 고생중인 스태프들에게 치킨 100인분을 차를 동원해 현장에서 간식으로 제공,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형철은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 힘든 것도 모르고 촬영하고 있다”며 “온에어 때 식구들이라 좀 더 편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데, 작은 것이지만 조금이나마 스태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치킨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이형철의 깜짝 치킨 선물에 스태프들은 휴식 시간을 이용해 간식으로 치킨을 먹으며 즐거워했지만 드라마 제작사는 이 상황에 웃지 못하고 당혹스러움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유는 드라마 <시티홀>의 협찬사로 멕시카나 치킨이 들어와 있는데 촬영 현장에는 타브랜드 제품이 배달된 것.

한편 이형철은 <시티홀>에서 곱슬거리는 파마 머리에 뿔테 안경을 쓰고 부드러운 이미지로의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형철을 비롯해 차승원, 김선아, 추상미 등이 출연, 화제를 몰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시티홀>은 6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