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어쿠스틱 팝 밴드 ‘스윙체어’, 데뷔 첫 앨범 이달 발매 예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6-01 19:01 KRD2 R0
#스윙체어
NSP통신-<이미지출처=스윙체어 공식 팬클럽>
fullscreen
<이미지출처=스윙체어 공식 팬클럽>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세계적 펑크 록 밴드 마룬파이브(Maroon5)의 히트곡 ‘디스 러브’(This Love)를 부른 동영상으로 유투브 및 국내 포털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어쿠스틱 팝 밴드 ‘스윙체어’(SwingChair)가 이달 중순 첫 정규앨범 발매에 들어간다.

이들은 보컬(라라), 기타(루), 퍼커션(하늘)으로 구성된 3인조 밴드로 안정된 연주력과 리듬감으로 객석을 압도하며, 대학가에 먼저 얼굴을 알려왔다.

특히 최근에는 원곡의 편안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에 스윙체어만의 파워와 그루브가 얹어진 ‘디스 러브’로 음악 마니아들로부터 잔잔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G03-8236672469

소속사인 쥬스미디어측은 “스윙체어는 첫 앨범녹음을 위해 공연활동을 자제해 오다 5월들어 대학 축제에 게스트로 섭외돼 음악활동 중에 있다”며 “이들은 어쿠스틱 팝 밴드의 특성을 살려 기존의 통기타 가수에 익숙한 무대와의 차별화로 의자에 앉아 공연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객석에 미치는 파급력은 어느 밴드보다 강렬하다”고 소개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