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하늬, 펩시 넥스 두번 째 광고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6-02 16:14 KRD2 R0
#이하늬 #펩시 넥스 #이민호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이하늬가 ‘꽃남’ 이민호에 이어 펩시 넥스의 두 번째 광고 모델로 나선다.

롯데칠성음료와 한국펩시콜라는 2일 “펩시 넥스가 새로운 제로칼로리 콜라인 만큼 신선하면서 참신한 이미지의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하늬를 주인공으로 한 펩시 넥스의 두 번째 광고 촬영을 최근 마치고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하늬는 이번 광고를 통해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의 매혹적인 모습으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내고 있다.

G03-8236672469

전편과 같은 테스티모니얼 콘셉트로 진행된 광고는 스타일리시하면서 매혹적인 모습으로 도도하게 등장하는 이하늬의 손에 펩시 넥스가 들려져 있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음료를 마신 뒤 도도한 모습을 찾아볼 수 없게 변모되가는 이하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이번 광고에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한편 지난 달 국내에 첫 출시되며 이민호를 모델로 내세워 20대 초반의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한 펩시 넥스는 출시 한달 만에 10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