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선아, <시티홀>서 인맥과시…절친 탁재훈 카메오 깜짝 출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6-04 16:18 KRD2 R0
#김선아 #시티홀 #탁재훈
NSP통신-<사진=SBS>
fullscreen
<사진=SBS>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선아가 드라마를 통해 끈끈한 인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SBS 수목극 <시티홀>서 신미래역을 맡아 열연중인 김선아의 절친들이 그를 위해 아낌없는 우정을 선보이고 있다.

김선아의 오랜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4일 방영되는 12회에서 미래가 어릴 적 흠모했던 동네오빠 ‘닥터 탁’으로 깜짝 출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탁재훈은 “김선아씨와는 모델 시절부터 오랜 친구 사이여서 카메오 부탁에 흔쾌히 수락했다”며 “오랜만에 연기하려니까 스스로 어색했는데 오래전 방송으로 만난 차승원씨와 김선아씨가 너무 편하게 대해줘 부담 없이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탁재훈이 맡은 ‘닥터 탁’은 준수한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인물로 미래를 향한 조국(차승원 분)의 질투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이다.

한편 탁재훈의 김선아 지원에 앞서 절친인 배우 김정은은 최근 <시티홀>의 촬영장을 찾아 간식을 출연 배우 및 스태프들에게 제공하는 열의를 보여 주위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소유진은 친구인 가수 호란을 긴급 섭외해 김선아의 극중 테마 곡인 ‘불안한 사랑’을 부르게 하는 등 탄탄한 인맥을 자랑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