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AOA 민아 주연 웹드 ‘클릭 유어 하트’ 교복 포스터 공개 “풋풋함 가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6-03-07 23:37 KRD7
#클릭유어하트 #웹드라마 #AOA #민아
NSP통신- (FNC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AOA 민아(본명 권민아)가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화제가 되고 있는 웹드라마(이하 웹드) ‘클릭 유어 하트(Click Your Heart)’의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이번 웹드 제작을 맡은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7일 공개한 포스터에는 민아와 함께 FNC 데뷔 후보생으인 이다원 김로운 강찬희 백주호 등이 다섯 연기자가 교복을 입고 풋풋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4명의 남자 주인공은 제각각 개성 넘쳐나는 4인4색 매력으로 드라마에 기대감을 전해준다.

특히 민아는 다원·로운과 펼칠 A 스토리와 찬희·주호와 러브라인을 이룰 B 스토리 사이에서 고민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하게 한다.

G03-8236672469

웹드 ‘클릭 유어 하트’는 시청자가 원하는 결말을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로 시청자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간단하게 클릭과 터치를 통해 각기 다른 네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네 가지 스토리를 만날 수 있게 된다.

한편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인 ‘클릭 유어 하트’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프롤로그를 공개한 뒤 18일 오후 6시와 19일 오전 9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스토리 공개에 나선다. 전체 스토리는 18일 오후 6시 MBC every1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