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울릉 천부초등, 나만의 원어민 선생님 만나요

NSP통신, 조성출 기자, 2016-04-05 13:57 KRD7 R0
#울릉군 #교육청울릉지원청 #천부초

매일 원어민 강사와 1대 1 화상영어 시스템 ‘잉글리쉬’ 프로그램을

NSP통신- (울릉교육지원청)
fullscreen
(울릉교육지원청)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 천부초등학교 현포분교(교장 강대일) 3-6학년 학생들은 매일 외국인 선생님을 만나는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

더존 레드하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분교 학생10명은 지난달 14일부터 매일 원어민 강사와 1대 1 화상영어 시스템 ‘잉글리쉬’ 프로그램을 통해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첫 시간 레벨 테스트를 통해 자신만의 수준에 맞춰 매일 20분씩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하는 방식으로 처음에는 컴퓨터를 통한 원어민 강사 수업이 다소 어색해하고 어려워하던 학생들도 2주간 진행하면서 간단한 인사말 정도는 쉽게 알아듣는 수준이 되어가고 있다.

G03-8236672469

가능한 수업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쉬는 시간, 점심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수업시간표를 짰는데 소중한 쉬는 시간을 포기하고 컴퓨터실로 가는 모습에서 영어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다.

화상영어를 시작하고 나서 한 학부형은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수업을 학교에서 할 수 있으니 꾸준히 하게 되고 가정에서도 복습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좋다. 이곳으로 올 때 아이 교육에 대해 걱정이 많았는데 화상 영어 뿐 아니라 학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위해 신경 써 주셔서 점점 든든하다”라고 말했다.

강대일 교장선생님께서도 “질 좋은 화상영어 시스템을 통해 우리 학생들의 영어가 앞으로 더 발전 될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 말씀 하시며 아울러 학생들에게도 좋은 혜택을 열심히 활용해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우리 현포 학생들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