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모델 김다울, 파리 사망 ‘충격’…블로그에 자살 암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1-20 12:58 KRD2
#김다울
NSP통신-<사진출처=에스팀 공식홈페이지>
<사진출처=에스팀 공식홈페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톱 모델 김다울(20)이 갑작스런 죽음으로 충격을 주고 있다.

19일(현지시간) 처음 김다울 사망소식을 전한 뉴욕매거진닷컴에 따르면 이날 오전 김다울은 파리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지 경찰은 김다을의 개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죽음을 연상케 하는 글들이 남겨진 점을 주목해 자살로 추정하고 정확한 사인조사에 나서고 있다.

G03-8236672469

실제 김다울은 ‘나를 찌르고 싶다(I like to fork myself)’는 제목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으며, 사망 하루 전인 18일에는 짐 리버스(JIM Rivers)의 곡 ‘아이 고 딥(I Go Deep)’을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영원히 안녕(say hi to forever)’라는 짧은 글을 남겨 자살을 암시한 듯 보이고 있다.

이 블로그에는 이전에도 김다을의 힘든 평소 심경이 글로 곳곳에 남아있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김다울의 부모와 국내 에이전시인 에스팀 관계자는 이날 고인의 시신 수습을 위해 프랑스로 출국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프랑스 현지 경찰의 수사발표를 기다리고 있다”며 “오후께 김다울 사망과 관련 사인, 시신운구 등 앞으로의 장례절차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다울의 사망소식이 전해진 뒤 그의 미니홈피에는 현재(낮 12시) 25만명이 넘는 네티즌의 발길이 이어지며, 고인의 명복을 빌고 있다.

한편 김다울은 13살때 모델활동을 시작해 주로 프랑스와 미국 등에서 활약하며, 세계 4대 컬렉션 무대에 서 왔다.

지난해에는 뉴욕매거진이 선정한 ‘주목해야 할 모델 톱10’ 뽑혔으며, 세계 패션 모델 랭킹 47위(모델스닷컴 선정 순위)에 올라 한국인으로는 모델 혜박과 함께 50위 안에 드는 등 장래가 촉망돼 왔다.

NSP통신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신한은행
[NSPAD]카카오게임즈
[NSPAD]한국부동산원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부산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