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모비릭스↑·아이톡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는 고등수학 개념강좌 마으겔로쉬 수학2와 집합과 명제 등 3강좌를 신규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고등수학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와 카이스트 연구진들이 함께 제작한 수학 개념강좌로 고등수학을 처음 접하는 예비 고1부터 예비 고3 학생까지 수학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마으겔로쉬’ 강좌는 이번 개정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각 단원의 공식을 자세하게 유도하고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접근법도 함께 제공하여, 학생들의 내신 대비를 위한 개념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예비 고3 학생들의 수능 대비를 위해 최근 10년간의 수능 및 평가원의 문제를 분석하여, 수능 빈출 개념과 해당 개념을 이용한 문제들이 출제되는 방식을 함께 정리하여 수능에 최적화 되어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수학의 개념만 제대로 학습한다면 수학 성적을 올리는 것이 가능하다”며, “수학의 개념을 철저히 분석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마으겔로쉬’ 강좌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