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씨티은행, 아이디·지문 뱅킹거래 ‘씨티모바일’ 앱 선봬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6-12-01 15:28 KRD7
#한국씨티은행 #거래 #공인인증서 #씨티모바일 #인터넷뱅킹
NSP통신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 20여개국 씨티은행에서 출시된 글로벌 표준 모바일뱅킹 앱 ‘뉴(NEW) 씨티모바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EW 씨티모바일’은 아이디 또는 지문으로 거의 모든 뱅킹 거래가 가능한 앱이다.

계좌이체는 기존의 복잡한 인증단계였던 공인인증서,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OTP 없어도 거래를 이체위험도에 따라 구분해 ‘자주쓰는계좌’를 인증을 한번만 하면 가능하다.

G03-8236672469

특히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비스 중 ‘스냅샷’은 로그인 없이 앱 실행만으로 예금과 카드의 잔액 과 최근 거래내역, 펀드수익률 등을 한 화면에 보여준다.

‘스냅샷’은 고객이 언제든 비활성화할 수 있다. ‘반복이체’는 이전 이체 거래 중 다시 이체하고 싶은 계좌를 선택하면 추가적인 입력 없이 재송금하는 기능이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은 “NEW 씨티모바일은 무엇보다 고객의 편의성에 중점을 둔 앱”이라면서 “당행의 자산관리서비스 및 디지털뱅킹 강화의 중요한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