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택근, 연인 윤진서 베드신 보고 삐쳐 이틀간 ‘침묵’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19 01:35 KRD2
#이택근 #윤진서 #비밀애
NSP통신-▲윤진서<사진출처=영화 비밀애 스틸>
▲윤진서<사진출처=영화 ‘비밀애’ 스틸>

[DIP통신 류수운 기자] LG 트윈스의 외야수인 이택근(30)이 여자친구인 배우 윤진서의 파격 노출신이 담긴 영화 ‘비밀애’를 보고 이틀간 말문을 닫은 사연이 공개돼 화제다.

18일 밤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윤진서는 이택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자신이 출연한 영화 ‘비밀애’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털어났다.

윤진서는 이날 방송에서 “집에서 ‘비밀애’의 편집 본을 보던 중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남자친구가 강도 높은 베드신을 보고 말없이 집으로 돌아간 뒤 이틀간 나와 한 마디도 안했다”고 이번 출연 영화에 대한 이택근의 반응을 전했다.

G03-8236672469

이어 “결국 남자친구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나만의 애교를 떨었다”고 밝혔다.

윤진서와 이택근 커플은 지난해 4월 윤진서가 진행하던 케이블채널 Mnet의 패션 프로그램 ‘트렌드 리포트 필’에서 MC와 게스트로 처음 만나 5월 식사자리를 마련한 뒤 연인 사이로 급격히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미니홈피를 통해 진한 키스사진을 올려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으며, 두 사람의 청바지 화보 현장에서는 윤진서가 이택근을 위해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 와 그에게 손수 떠먹여주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애정 행각(?)으로 시청자의 시샘을 부르기도 했다.

한편 윤진서는 오는 25일 개봉을 앞둔 영화 ‘비밀애’에서 1인 2역의 쌍둥이 역할을 맡은 유지태와 농짙은 4번의 베드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사진출처=윤진서 미니홈피>
<사진출처=윤진서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