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국민 매일 약속 다섯 번째…범죄·재난 공약 “일상이 지켜지는 대한민국”
(DIP통신) = 다오코리아 (대표 김동현)에서 대형 120mm에어가이드를 장착한 스마트한 케이스 D450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D450의 특징은 전후면 80mm쿨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손베임방지를 위한 라운딩처리, 안정감을 갖는 블랙톤의 색상처리등 기본에 충실하였으며 특히 조용하고 빠른 열배출을 위한 옆면 120mm 대형 에어가이드/ PCI홀에 쿨링팬 장착이 강점이다.
또한 3.5인치 베이를 외부2, 내부 4 총 6개를 제공하여 주변기기 확장에 용이하게 설계되었으며, 전면 하단USB2.0 포트와 사운드입출력 단자를 기본으로제공한다.
다오코리아는 지난 상반기 터치케이스 시리즈를 계속적으로 출시하여 중-고가시장에서 좋은 평을 얻었으며, 이번 D450은 먼저 출시된 C490에 이어 중-저가 PC케이스 시장에서 많은 판매량이 기대된다.
다오코리아 관계자는 “PC케이스 시장이 이미 고가군과 저가군으로 양극화 되어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요구에 맞는 필요적인 제품을 출시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들다.” 라며 경쟁이 가장 지열한 중-저가 케이스 시장경쟁에서의 필승적인 의지를 엿보였다. 소비자 가격은 2만2000원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