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중저가 ‘맞춤 정장’, 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인기

NSP통신, DIPTS, 2011-02-11 15:33 KRD2
#봄바니에
NSP통신

[서울=DIP통신]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대신 실용적 선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까지 초콜릿이 주를 이뤘던 밸런타인데이 선물이 올들어서는 실생활에 필요한 상품으로 바뀌고 있다.

특히 졸업과 입학 시즌과 맞물린 밸런타인데이에 남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로 수제 양복을 선택하는 경우도 늘고 있어 이채로운 모습이다.

G03-8236672469

중저가 맞춤 정장 브랜드 보막스뉴욕(www.bomboniere.co.kr) 상품권이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는 것도 한 예라 볼 수 있다.

보막스뉴욕을 론칭하고 있는 봄바니에 측에 따르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성복 대신 20~50만원 대로 가격이 비슷하면서도 개성을 살려낼 수 있는 맞춤 정장을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준비하는 여성들의 구매가 크게 늘고있다.

봄바니에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함께 입학과 졸업이 시기적으로 맞물리면서 남자친구를 둔 여성들이 중저가대의 양복상품권을 선물로 선택하고 있다”며 “이는 하나의 실속형 상품으로 특별한 날마다 따로 선물을 준비하는 것보다 비용은 조금 더 들지만 오랜동안 입으며, 기억할 수 있는 양복상품권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기성복 상품권보다 중저가대의 맞춤 정장 상품권이 인기를 끄는데는 개성연출시대에 살고 있는 젊은층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의상 스타일로 남들과 차별화를 이루고 싶은 욕망이 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막스뉴욕 정장은 봄바니에 명품 맞춤양복과 마찬가지로 개개인의 체형과 기호에 따라 디자인하고 정확한 체촌으로 고객 특성을 살려 멋스러움을 표현하는 중저가 맞춤 정장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