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위메이드맥스↑·넥써쓰↓
[서울=DIP통신] 골드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골드필(www.goldfill.com)이 제2의 도약에 나서고 있다.
지난 1999년14K와 18K 위주의 골드 전문 주얼리를 선보이며, 독특하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끈 골드필은 최근 하루가 다르게 급변해가는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충족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골드필은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방식이 아닌 자체 생산 공장 운영의 ODM(제조자디자인생산) 방식으로 가격 거품을 뺀 것은 물론 프랜차이즈를 통한 전국 유통망 구축과 업계최초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독창적인 디자인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같은 노력으로 골드필은 프랜차이즈 경영부문과 주얼리 디자인부문에서 수차례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골드필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디자인연구소에서는 지속적인 R&D는 물론 매년 캐릭터 공모전을 열고 있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빠른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격 및 품질면에서도 남다른 자부심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올해 골드필이 세계로 뻗어나가는 도약의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