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대국민 사과 “경영 전반 물러나”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현장교육전문가 김재혁 강사는 최근 코스닥 상장사인 아이쓰리시스템에서 갈등극복 특강을 실시했다.
김 강사는 이날 ‘갈등극복을 위한 워크숍형 강의’ 형태로 진행된 특강에서 기업 조직내 구성원 간 갈등해결 방법을 개인과 팀, 조직이 함께 모색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기업에서 노사 간, 기업과 기업 간, 상사와 직원 간, 직원 대 직원들 간의 갈등과 이들의 말 못한 가슴속 고민들을 역할극으로 풀어내며 갈등극복을 위한 솔루션을 찾아 제시함으로써 호응을 이끌기도 했다.
김재혁 강사는 “갈등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고 무심결에 던지는 말이나, 사소한 행동으로부터 시작한다”며 “갈등 해결의 핵심은 소통으로 상대를 배려하고 상대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할 때 가능하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 중인 김재혁 강사는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소통, 세일즈 방식 혁신, 개인역량강화 리더십, 조직력 강화, 갈등극복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CS·코칭 역량강화 등에 대한 강연을 맡아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