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VIP 파카만년필 ‘파카 소네트 복’…오직 CEO만 소유?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11-06-17 10:55 KRD7
#파카만년필 #센스기프트
NSP통신

[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파카만년필의 ‘파카 소네트 복’ 만년필이 대기업 이사급 이상만이 가질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센스기프트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판매된 파카 뉴소네트복(福) 락카 만년필 일반 구매자 및 기업 판촉물 구매자들을 분석한 결과, 90% 이상이 중견기업의 이사급들이었다고 밝혔다.

이는 파카 소네트복(SONNET BOK)이 필기감이라든가 디자인 등에서 임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

G03-8236672469

소네트복은 펜촉 전면에 복(福)과 파커(PARKER)가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펜촉은 18K 전기도금을 해 사용자로 하여금 글자 하나를 쓸 때마다 자부심까지 갖도록 했다. 장식부 또한 금도금으로 돼 있다.

센스기프트 관계자는 “몽블랑만년필, 라미만년필, 프레피만년필, 파이롯트만년필 등 다양하지만 이번 VIP급 파커만년필은 고급스러움에 자신만의 로고, 이름 등을 새겨 넣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개인은 물론 기업체, 관공서 판촉물이나 선물용으로 주문이 많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알리바바 센스기프트(www.sensegift.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강인갑파카펜 등은 기업판촉물, 답례품, 선물용 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파커볼펜, 파커만년필 등은 각각 회사명, 개인이름, 전화번호 등의 지정텍스트·로고 등을 인쇄 의뢰할 수 있다. 인쇄는 실크, 패드, 레이저 인쇄 외에도 조작, 에폭시 등도 가능하다. 문의 02)2693-0184.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카카오게임즈
[NSPAD]한국부동산원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