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호은행·소소뱅크·포도뱅크, 제4인뱅 후보 라인업 확정
[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기업판촉물과 돌잔치 등의 답례품업체인 센스기프트가 파카만년필, 볼펜, 샤프 체험단에게 개인이름을 새겨준다.
체험단전문사이트인 리플쇼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센스기프트 파카만년필 체험단’에서는 파카만년필, 파카샤프, 파카볼펜 등을 총 10명에게 체험의 기회를 준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각 제품에 개인이름, 이니셜, 로고 등 원하는 것을 각인 인쇄해 준다. 파카만년필 등은 일반인은 물론 관공서, 기업체판촉물로도 널리 알려진 제품이다.
체험단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응모 자격은 없으며 간단한 체험하고 싶은 이유 등을 적고 응모하면 된다.
센스기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파카만년필은 몽블랑만년필, 라미만년필, 프레피만년필, 파이롯트만년필 등과 함께 명품 만년필로도 유명한 제품이다”면서 “센스기프트는 파카만년필 하나하나에 고객이 원하는 이름, 이니셜, 로고 등을 인쇄해 주는 서비스까지 진행해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센스기프(www.sensegift.com)는 일반 파카만년필부터 최고가 만년필까지 고루 갖추고 있으며, 온라인주문과 동시에 전화 상담으로 깎는 재미까지 주는 ‘흥정거래’로도 잘 알려져 있다.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