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비상경제대응 TF 구성…“정치보복 없다”
[서울=DIP통신] 고정곤 기자 = 하이리빙이 휴대가 쉬운 신개념 한방 구강청정제를 새롭게 시판한다.
이번에 출시된 프리미엄 구강청정제 ‘닥터브라이트 덴탈케어액’은 핸드백이나 작은 가방에 넣어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도록 80ml의 소용량 포장용기에 담겨있다.
치과전문병원인 예치과에서 기술자문을 맡고 의약외품 전문업체인 피비에스에가 OEM 생산한 ‘닥터브라이트 덴탈케어액’은 충치예방과 구강내 악취제거가 가능한 의약외품으로 특허출원된 녹차추출물을 처방으로 기존 가글과는 다르게 구강내 이물질들을 가글액에 흡착시켜 직접 배출시키는 특징이 있다.
피비에스 관계자는 “하이리빙에서 판매되는 ‘닥터브라이트 덴탈케어액’은 녹차성분과 자일리톨 성분이 들어 있어 30~60초 동안 입을 헹구면 입안의 다양한 불순물과 구강내 위해세균과 미생물을 박멸, 부유화해 격리작용을 함으로써 구강청결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며 “이 제품은 구강세균 박멸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리빙에서 출시해 가정과 직장, 학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브라이트 가글파인’(780ml)과 ‘닥터브라이트 덴탈케어액’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kjk105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