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전용모 기자 =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현재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아침드라마 ‘미쓰 아줌마’ 제작 지원 및 PPL(간접광고) 협찬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고려은단은 ‘미쓰 아줌마’ 드라마 기획 단계에서부터 스토리텔링까지 참여했다.
극중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가장 큰 특징인 ‘국내 고함량 비타민C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다’는 것을 드라마 내용에 노출했다.
극중 오현경이 분한 드라마 주인공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광고 업무를 진행하는 광고대행사 직원으로 광고대행사에서 벌어지는 업무 진행 및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고려은단은 지난 2일 ‘미쓰 아줌마’ 제작 현장을 방문해 제작진을 비롯한 배우 등 150명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300정)을 제공하는 등 드라마의 성공을 위한 응원에 나서기도 했다.
‘미쓰 아줌마’는 남편의 외도로 싱글맘이 된 이혼녀 강금화(오현경)의 홀로서기 성공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드라마로 연기자들의 안정되고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일반 주부에서 커리어우먼으로 성공하는 주인공의 건강한 모습과 도전정신이 고려은단의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업계의 진출, 성공 과정과 닮아 드라마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 및 PPL 협찬을 통해 고려은단의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순수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로부터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를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다.
jym196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