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KEB하나은행, 장애인 예술가 육성 프로젝트 진행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4-12 15:48 KRD7
#KEB하나은행 #장애인 #예술가 #육성 #프로젝트
NSP통신-(왼쪽부터)노유정 KEB하나은행 변화추진본부장(세번째), 이조영 KEB하나은행 사회공헌부장(다섯번째)이 김종수 (주)지노도예학교 대표(첫번째)와 장애인 작가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왼쪽부터)노유정 KEB하나은행 변화추진본부장(세번째), 이조영 KEB하나은행 사회공헌부장(다섯번째)이 김종수 (주)지노도예학교 대표(첫번째)와 장애인 작가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KEB하나은행이 장애인 예술가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에 하나 장애인 디자인스쿨 2019 Just Artist를 후원에 나선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취업을 돕고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적기업을 지원함과 동시에 미술에 재능이 있는 장애인을 발굴해 예술가로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참가 대상은 미술에 관심 있고 예술가를 꿈꾸는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참가자는 지노도예학교의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무료로 다양한 미술교육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작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코칭도 받게 되며 향후 본인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