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섭섭해도 내려놓고 하나로 뭉쳐라”…김문수에 포용 강조
[부산=DIP통신] 남성봉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추석연휴기간 동안 객실 투숙객을 위한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을 개최한다.
호텔은 9월11일과 12일 양일간에 걸쳐 본관 1층 시실리룸에서 전통민속놀이 체험과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 대회를 펼친다.
투숙객 모두가 참여해 각종 추억의 전통놀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추석한마당은 팽이치기와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이 마련돼 있고 이벤트로는 대형윷놀이 가족대항전, 시실리 가든에서 진행되는 OX퀴즈 등이다.
경품으로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뷔페 2인 식사권 4매와 참기름세트 4개, 쁘띠빠라디 케익교환권 4매, 사우나 2인 이용권 4매, 랑콤 마스카라, Fresh 바디용품, MAC립스틱 등 실용적인 경품들이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가을愛(애) 패키지와 함께하는 추석이벤트에는 디럭스룸 1박, 쁘띠빠라디에서 제공하는 하트 조각케익 객실당 2개, 가족간 따뜻한 표현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테디베어, 옥외수영장, 옥외온천 무료이용 등이 제공된다.
추석기간인 9월11일부터 12일까지 가을愛(애)패키지의 요금은 디럭스 룸 시티뷰 기준 19만5000원이며 본관 객실이용이나 객실전망에 따라 요금이 추가된다.
nam68@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