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민주당 ,‘도가니’ 던진 질책 깊이 새겨 관련조사·처벌 대책 세워나갈 것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1-09-28 11:31 KRD7
#민주당 #이용섭

[서울=DIP통신] 강은태 기자 = 민주당 이용섭 대변인은 오전 서면브리핑을 통해 최근 인화학교 장애학생 성폭행 사건을 다룬 영화 ‘도가니가 제시한 질문에 대답했다.

이 대변인은 “집단 성폭행 사건도 경악스럽지만, 가해자들에 대한 솜방망이 처벌이나 해당시설이 현재까지 버젓이 존재해 아이들을 교육하고 있다는 사실은 국민들에게 더 큰 충격으로 다가서고 있다”고 심정을 밝혔다.

또한 이 대변인은 “들불처럼 번지고 있는 국민들의 분노와 정의의 갈망 앞에서 사회적 약자의 편임을 자임해 온 정당으로서 우리 민주당 역시 참담하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따라서 이용섭 대변인은 “ 민주당은 신체적 약자를 포함해 우리 사회의 소수자들이 마땅히 누려야 할 권리를 굳건히 지켜내지 못한 것에 대해 가슴깊이 반성한다”며 “민주당은 영화 ‘도가니’가 던진 질책을 깊이 새기고, 인화학교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처벌 대책을 마련하는 동시에 성범죄에 대한 강력한 대책을 세워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keepwatch@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카카오게임즈
[NSPAD]한국부동산원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