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TV토론
기후위기 대응, 이재명 “재생에너지 강화”·김문수 “산업경쟁력 고려해야”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패션 그룹 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패스트 패션 브랜드 CMT가17일부터 모피 제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CMT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고품질의 모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가을에 적합한 모피 베스트부터 겨울을 위한 모피 코트까지 모피 제품을 20만원대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모피 구매자에 한해 5% 추가 할인 및 8만원 상당의 모피 머플러를 증정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모피 제품 할인 행사 기간 중 가을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카디건부터 팬츠에 이르기까지 CMT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MT 관계자는 “이번 CMT 할인 행사를 통해, 타 브랜드에 비해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모피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며, “품질 좋은 다양한 모피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