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한금융그룹, 자동차금융 공동 플랫폼 ‘신한 마이 카’ 출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0-10-15 14:56 KRD7 R0
#신한금융그룹 #자동차금융 #공동플랫폼 #마이카 #마이오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각 그룹사에서 운영하는 자동차금융 플랫폼인 신한은행의 ‘마이 카’와 신한카드의 ‘마이 오토’를 통합해 ‘신한 마이 카’를 출시했다.

신한금융은 자동차금융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그룹이 보유한 자동차금융 상품 및 제휴서비스를 탑재해 플랫폼을 고도화 했다.

이어 그룹 내 자동차 금융 상품을 비교해 원하는 대출한도를 보여주는 ‘통합한도조회 서비스’와 최적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추천하는 ‘복합대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G03-8236672469

이를 통해 고객들은 신차‧중고차 대출과 리스, 렌터카, 할부금융 등 본인에게 맞는 금융상품도 하나의 플랫폼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복수의 자동차금융 상품 선택이 가능해져 한도부족, 심사 탈락 등의 이유로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신한금융은 ▲차량 용품 쇼핑몰 ▲차량관리(정비‧세차) ▲차량 시세 조회 ▲수수료 없는 판매 서비스 등 자동차와 관련된 생활서비스를 탑재해 보다 차별화된 비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신한금융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이용 고객들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 마이 카 플랫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차량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그룹차원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은 자동차금융 플랫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금융 및 제휴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