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미투온↑·아이톡시↓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는 2일 김예진 겸임교수가 지난해에 이어 2021학년도 봄 학기 교양학부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담당한다고 밝혔다.
경북전문대는 모든 전공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손은희 교수(CS센터장, 경찰․항공․보안과)와 정미연, 박민자, 이수미 교수(항공운항서비스과)가 CS교육을 맡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현장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CS교육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생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삼성그룹 출신의 CS교육전문가이자 MC로 활동중인 김예진 권영찬닷컴 수석강사를 겸임교수로 임용한 바 있다.
김 교수는 이번 학기에 삼성그룹사 내에서 전문 CS 강사로 활동한 자신의 7년여 간의 회사생활을 통한 전반적인 CS 교양 수업과 함께 ‘회사에서 사랑 받는 신입사원 되는 법’, ‘센스 있는 신입사원 매너&에티켓’, ‘통하는 커뮤니케이션’등의 다양한 특강도 가질 계획이다.
경북전문대 CS교육 프로그램은 사회가 요구하는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전 재학생 공통 필수교양과목으로 특화되어 있다.
경북전문대 측은 “올해도 김예진 교수와 함께 보다 업그레이드된 CS교육을 지속적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