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SBS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 속 조형사로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인상적인 여성캐릭터로 안방을 사로잡고 있는 박효주가 영화 감기(감독 김성수, 제작 아이러브시네마, CJ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됐다.
박효주가 캐스팅 된 영화 감기는 영화 비트, 태양은 없다, 무사의 김성수 감독의 작품으로 원인불명,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 사태에 맞서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의 사투를 다룬다.
장혁, 수애, 유해진, 마동석, 이희준 등 선 굵은 캐릭터를 가진 배우들이 함께 해 기대를 모은다.
박효주는 영화 감기에서 수애와 함께 근무하는 동료 역할을 맡았다.
바이러스 사태에 맞서는 감염내과 전문의로 분해 그간 시청자들에게 익숙했던 털털하고 활동적인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
박효주는 “한동안 예쁘게 치장할 필요 없는 털털한 형사역할을 맡아 꾸미는 일이 드물었는데, 이번 영화 감기에서는 전문의를 연기하기 때문에 세련되고 도회적인 느낌으로 변신할 수 있을 것 같아 무척이나 기대된다”며 새로운 연기에 대한 설렘을 내비쳤다.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그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배우 박효주는 현재, SBS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와 2013년 개봉 예정인 영화 감기 촬영에 한창이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