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인기 방송인 ‘힙합 비둘기’ 데프콘과 함께하는 3주년 특별 영상 ‘에픽세븐 대찬기획’의 첫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딩고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총 2부작으로 구성된 ‘에픽세븐 대찬기획’의 첫번째 에피소드로 오는 27일 두번째 에피소드가 이어서 공개될 예정이다.
데프콘은 이번 영상에서 부캐인 대찬기획 대표 ‘양대찬’으로 변모해 IMF 위기로 파산 했던 자신의 회사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의 ‘에픽세븐’ 광고 계약으로 재기 시키는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1편에서는 스마일게이트 사옥인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 방문해 직원들을 인터뷰하며 미팅을 준비하는 양대찬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2편에서는 에픽세븐 담당자들과의 미팅 중에 발생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에픽세븐은 오는 8월 29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주년 기념 온라인 행사 ‘EPIC 3rd Birthday’를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이번 3주년을 맞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편한 마음으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