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식품주 상승…오리온↑·삼진식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튜디오 킹스그룹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이하 SOS)의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홍보모델 가수 김종국과 전설 등급 영웅 캐릭터 ‘베카’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홍보모델 김종국과 신규 전설 영웅 캐릭터 베카의 환상 케미가 돋보이는 총 9편의 홍보 동영상은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SOS의 전략적 요소와 함께 신규 영웅 캐릭터 베카의 주요 특징 등 새롭게 업데이트된 게임의 주요 내용 전달에 초점을 맞추며 촬영됐다.
킹스그룹은 김종국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궁극의 생존 키트 참여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참여만 하더라도 훈련 건설 스피드업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비롯해 유명 브랜드의 스포츠카도 경품에 포함돼 있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킹스그룹 관계자는 “한국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결과 지금과 같은 안정적인 서비스가 지속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게임의 발전 방향을 함께 공유하고 성장해 나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