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메인스트림 EP.7’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14 14:45 KRD7 R0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메인스트림EP7 #아라한주시윤 #루크레시아

신규 각성 사원 ‘아라한 주시윤’, SSR 사원 ‘루크레시아’ 업데이트

NSP통신- (넥슨)
fullscreen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에 신규 ‘메인스트림 EP.7’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메인스트림 EP.7에서는 실종된 주시윤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가 펼쳐지며, 카운터 아카데미의 레이와 성녀 루크레시아가 이끄는 적대세력 구원기사단이 등장한다. 또 펜릴 소대의 주요 인물 주시윤의 각성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각성 사원 ‘아라한 주시윤’은 각성 SSR 등급 스트라이커이며, 적의 기본 공격 또는 특수기로 피해를 입을 시 전방에 범위 피해를 입히는 반격 패시브와 특수기로 무장하고 있다. 궁극기로는 전방에 범위 피해를 가하고 12초간 완전 회피 상태가 된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신규 사원 ‘루크레시아’를 선보였다. 루크레시아는 SSR 등급 레인저로, 아군에게 5초간 경직 면역 버프와 불사 버프를 부여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모든 적에게 피해를 가하고 공격 속도를 일정 시간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사용해 전략적인 전투에 용이하다.

넥슨은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소대 정책을 변경했다. 전역 소대와 전투 소대를 분리해 미리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마다 소대를 새로 편성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덱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상설 스킨 ▲에블린 켈러 - 수상한 카페 오너, ▲클로디아 넬슨 - 기적의 행방도 새롭게 출시했다. 또 한가위를 맞아 지난 추석에 선보인 ▲가은 - 잔잔한 햇빛, ▲샤오린 - 상서로운 달빛을 다시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