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 3차 무기 개편을 실시하고 인기 돌격소총 HK416의 업그레이드 버전 ‘HK416_v2’를 선보였다.
HK416은 여러 특수부대에서 사용하는 돌격소총으로, 높은 신뢰도가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된 HK416_v2에는 더욱 유려해진 모델링과 사운드를 적용하며 탁월한 밸런스를 통해 어떤 조건에도 제 기능을 하는 전천후 돌격소총으로 재설계한다.
이와 함께 무기 개편을 실시해 밸런스를 조정한다. 우선 M4A1, UAR_v2의 데미지를 상향하고 MP7은 데미지와 반동 상향, SCAR_v2와 컴뱃보우는 각각 연사력 상향, 줌 이동속도 증가를 적용한다. T.Contender는 예비 탄환 수 증가 및 재장전 속도 소폭 상승을, FAMAS는 반동 하향을 적용한다.
서든어택은 3차 무기 개편을 기념해 10월 28일까지 챌린지 이벤트를 연다. 또 마술로 전장을 현혹시키는 ‘트릭 마스터’ 마술사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캐릭터는 감정표현 2종과 함께 경험치 30% 증가,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갖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