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에 박차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3-23 08:51 KRD7
#영진전문대학교 #영진전문대뷰티융합과 #아람휴비스 #초청특강 #맞춤형인재양성

아람휴비스 인사 초청 산업체 특강 진행

NSP통신-특강에 참석한 뷰티융합과 학생들과 지도교수, 아람휴비스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촬영에 나선 모습. (영진전문대학교)
특강에 참석한 뷰티융합과 학생들과 지도교수, 아람휴비스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촬영에 나선 모습. (영진전문대학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는 뷰티 전문업체인 아람휴비스주식회사 관계자를 초청, 산업체 특강을 실시하며 올해 신설한 ‘뷰티융합과’의 교육 다양성과 전문성을 꾀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2일 오후 정보관 헤어실습실에서 아람휴비스 홍종혁 팀장을 초청, 올 신입생을 대상으로 ‘뷰티 관련 전문 진단기와 함께 글로벌 리더 양성’주제로 산업체 인사초청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아람휴비스의 주력 수출 제품인 ‘피부 모발 진단기’ 성능과 사용에 따른 효과 및 관리 방법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융합과 학생들은 피부 모발 진단기에 탑재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하고, 직접 사용해봄으로써 전문 기기 활용의 노하우를 익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

G03-8236672469

아람휴비스는 지난 2003년 피부과학연구소(기업부설연구소)를 개설 후 공격적인 R&D 투자를 지속하며 피부 진단기 사업부, 맞춤화장품 사업부, 헬스 케어 사업부 등 3가지 솔루션이 시너지를 내고 있다.

특히 두피 및 피부 진단기 사업부는 세계 1, 2위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 P&G그룹 등에 제공되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더 높이고 있다.

홍종혁 아람휴비스 팀장은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는 기존 뷰티 실무 중심 교육뿐만 아니라 뷰티 케어 등으로 교육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어 인상적이고, 영진서 배출하는 뷰티전문 인재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배은진(뷰티융합과 1년) 학생은 “이번 산업체 특강은 단순한 수업을 넘어 전문기기를 직접 활용하면서 전문 지식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 영진만의 특화된 ‘토탈 뷰티’에 도전해 실무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영진전문대는 현장 실무형 뷰티 전문가를 양성할 목표로 올해 60명 정원의 ‘뷰티융합과’를 신설했다. 이 학과는 뷰티의 4개 분야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토탈뷰티 전문가에 더해 뷰티 마케팅 능력을 갖춘 뷰티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영덕교육지원청
[NSPAD]경북도청
[NSPAD]포항시
[NSPAD]경북도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