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의 OST 음원 2종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공개된 음원 2종은 ‘오블리비언(Oblivion)’과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이다.
오블리비언은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DJMAX)’의 음원으로 사용되었던 곡으로, P의 거짓에서는 어둡고 차가운 게임 분위기에 맞추어 리메이크될 예정이다.
위선의 날개는 게임에 등장하는 보스의 테마 음원으로, 지난해 11월 공개된 P의 거짓 인게임 영상에 삽입됐다.
이번 P의 거짓 OST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음악을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원들을 제작,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 독자적인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으로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