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사냥터와 ‘고드아이드’ 무기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31 11:24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신규사냥터 #고드아이드무기추가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사냥터 ‘칼페온 엘비아의 영역’과 신규 무기 ‘고드아이드’ 무기를 오늘(31일) 선보였다.

엘비아의 영역은 검은사막에서 절망의 신 ‘하둠’에 잠식된 잔혹한 지역이다. 칼페온 지역 ‘엘비아의 영역’ 내 ▲사우닐 캠프 ▲루툼족 주둔지 ▲게아쿠 평원 ▲헥세 성역 ▲귄트 언덕 사냥터가 하둠의 기운에 잠식돼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공격력 270부터 도전 가능한 사냥터이며, 헥세 성역과 귄트 언덕은 더욱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고난이도 사냥터로 세팅했다.

칼페온 엘비아의 영역에는 ‘엘비아 왜곡 현상’이 발생한다. 왜곡 현상은 주변 날씨가 변화하며 변화된 날씨에 따라 더욱 강력한 ‘악몽의 그림자 몬스터’가 등장한다.

G03-8236672469

검은별 무기의 새로운 버전 ‘고드아이드’ 무기를 선보였다. 고드아이드는 유 단계의 검은별 무기를 교환해 획득 가능하다. 검은별 무기와 다른 독특한 이펙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동(V)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3주년을 기념해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기며 추억을 공유한 GM들이 ‘이용자와 함께한 3년’을 주제로 제작한 특별 영상도 공개했다. 검린이의 친구, 빙상 낚시, 연주회 등 이용자들과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영상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