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대양 사냥터 전리품 보상 개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15 15:43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대양사냥터 #전리품보상개편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대양 사냥터 개편 업데이트를 오늘(15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대양 내 몬스터 처치시 받을 수 있는 전리품의 획득 확률과 난이도를 조정했다.

대양 내 사냥터 별로 특징을 추가해 이용자들이 필요한 사냥터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대표적으로 검은무쇠이빨 군락지는 선박 장비 강화에 필요한 블랙스톤을 얻을 수 있으며, 레크라샨의 군락지는 선박에 장착 가능한 해원석을 얻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에페리아 무역선 및 구축함 증축에 필요한 재료인 심해초 줄기의 필요량을 완화했으며, 증축용 접착제를 제작할 수 있는 가공식을 새로 추가했다. 해양 괴수의 진액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지역 의뢰도 추가했다.

이외 선박 증축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들의 설명 인터페이스(UI)도 추가해 이용자들의 선박 증축 편의성을 높였다.

대양 사냥터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6월 29일까지 대양 몬스터 처치 시 ▲한기가 서린 블랙스톤 ▲온기를 품은 블랙스톤 ▲신록을 머금은 블랙스톤 중 선택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일일 의뢰 이벤트를 연다.

여름 제철 생선인 농어를 낚아 은화 및 기억의 파편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를 22일까지 실시하며 지난 8일 오픈한 신규 PvP 콘텐츠 솔라레의 창의 등급, 순위 달성 이벤트를 7월 6일까지 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