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산은, 소외계층 위해 ‘2022 한가위맞이 사랑 더하기’ 행사 실시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9-08 13:48 KRD7
#한국산업은행 #소외계층 #사랑더하기 #추석 #한가위
NSP통신-김현진 산업은행 사회공헌단장(왼쪽 첫 번째)와 강정자 벧엘나눔공동체 대표(왼쪽 세 번째)가 한가위 맞이 사랑 더하기 행사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업은행)
김현진 산업은행 사회공헌단장(왼쪽 첫 번째)와 강정자 벧엘나눔공동체 대표(왼쪽 세 번째)가 ‘한가위 맞이 사랑 더하기’ 행사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업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산업은행은 지난 7일과 8일 고유 명절 추석을 맞이해 지역사회 및 당행 결연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한가위 맞이 사랑 더하기’ 행사를 실시했다.

집중호우로 어려운 환경속에서 생활하고 있는 영등포구 내 저소득 어르신 및 한부모 가정 등 400여 소외계층 가구에 송편과 식료품 선물세트 등 한가위 물품을 나누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독거 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기 위해 자매결연 무료급식소인 ‘벧엘나눔공동체’를 방문해 도시락 배식 및 송편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G03-8236672469

산업은행은 앞으로도 사랑 더하기 후원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따뜻한 사랑과 온기가 전달될 수 있도록 이웃사랑 실천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