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왓챠, 웹툰 서비스 13일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06 17:44 KRD7
#왓챠 #웹툰서비스 #루드비코 #서나래 #소영

루드비코, 서나래, 소영, 모나 등 유명 작가 작품 오리지널로 공개

NSP통신- (왓챠)
(왓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오는 13일 ‘왓챠웹툰’을 공개한다.

왓챠웹툰은 기존 왓챠 서비스 내에서 영상과 함께 즐기는 형태로 제공되며, 왓챠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추가 결제 없이 제공되는 모든 웹툰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하고 참신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여 온 왓챠는 왓챠웹툰에서도 기존 웹툰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G03-8236672469

왓챠는 독특한 개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수의 오리지널 웹툰도 공개한다.

루드비코 웹툰작가를 비롯해 ‘낢이 사는 이야기’로 일상툰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서나래 작가, ‘오늘도 핸드메이드!’, ‘모퉁이 뜨개방’ 등으로 두터운 팬덤을 구축한 소영 작가, ‘오빠 왔다’ 등으로 공감 개그툰을 선보였던 모나 작가 등의 신작을 왓챠웹툰 오리지널로 즐길 수 있다.

왓챠는 이번 왓챠웹툰을 통해 영상 콘텐츠 외에 웹툰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넘어 종합 콘텐츠 플랫폼으로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게 됐다

하나의 이용권으로 영상과 함께 무제한 감상이 가능한 왓챠웹툰의 구체적인 내용과 작품들은 13일 서비스 시작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