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방송인 유인경, 2월 중순 경기 중견기업서 초청 특강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3-01-25 14:55 KRD7
#유인경 #방송인 #작가
NSP통신-▲방송인 유인경
▲방송인 유인경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방송인 유인경이 다음 달 중순 경기도 소재 한 중견업체에서 명사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25일 유인경 측에 따르면 그는 다음 달 중순 이 업체 초청으로 진행될 사내 특강에서 ‘매력적인 사람들의 소통과 공감력 키우기’라는 주제로 임직원 대상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신문기자 출신으로 현재 방송인이자 작가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인 유인경은 이날 강연을 통해 한해를 시작하는 직장인들의 행복과 관련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계획이다.

G03-8236672469

특히 그는 30여년의 기자생활과 방송인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해 오고 있는 경험을 통해 보아온 각계각층의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에 대해 전하며, 직장 내에서 매력 있는 사람들의 공통점도 함께 찾아본다.

이 밖에도 인생을 풍성하게 하는 태도의 중요성, 타인과의 소통과 공감능력 키우기 등에 대해서도 특유의 입담을 통해 설명할 예정이다.

유인경은 MBC ‘생방송 오늘아침’과 MBN ‘속풀이 동치미쇼’에 출연하고 있다. 저서로는 ‘그렇게 심각할 필요 없어’ ‘퇴근길, 다시 태도를 생각하다’ ‘이제는 정말 나를 위해서만’ 등 다수가 있다.

한편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있는 유인경은 오는 2월 말에도 KT여의도웨딩켄벤션에서 동일 주제로 중소기업 임직원 대상의 강연을 가질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