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소울메이트’ 3월 15일 개봉…김다미·전소니·변우석 티저포스터 등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06 11:32 KRD7
#소울메이트 #3월15일개봉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NSP통신- (NEW)
(NEW)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소울메이트’가 오는 3월 15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소울메이트의 티저포스터는 싱그러운 세 배우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너도 가끔 날 생각할까?’라는 카피와 함께 소중한 누군가를 떠올리고 있는 듯한 미소와 하은, 그리고 진우의 모습은 설렘과 아련함을 담아내며 작품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G03-8236672469

누군가에겐 자신의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만들고, 또 어떤 이들에겐 앞으로 함께 하고픈 소울메이트를 찾고 싶게 하며 특별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NSP통신- (NEW)
(NEW)

티저예고편은 반짝이며 빛나던 미소와 하은, 진우의 시간을 그려내며 미소를 짓게 한다.

오토바이를 타고 땡땡이를 치고, 제주 해변에서 컵라면을 먹는 등 모든 추억을 함께 나누는 모습은 귀엽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한편 보는 이들의 추억까지 소환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오락실 펌프부터 mp3, 캔모아까지 Y2K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은 흥미를 더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