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탱커형 캐릭터 드라켄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23 08:40 KRX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드라켄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신규 캐릭터인 ‘드라켄’을 오늘(23일) 출시한다.

드라켄은 체력 스탯이 최대 수치(100)인 탱커형 캐릭터로서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토벌하는 단체 미션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무기는 한손검과 방패를 착용하고 방어구는 메탈아머 또는 레더아머를 입는다.

드라켄의 전용 스탠스는 자신의 전투 기술과 대지의 주인 아틀라스의 보호 권능을 접목한 질리아(Zilia)이며 직업스킬로는 자신의 신체 능력을 끌어올리는 유포크리시아를 사용한다.

G03-8236672469

유저들은 3월23일부터 4월6일까지 열리는 에피소드 이벤트를 통해 드라켄의 배경을 파악하면서 전용 무기 코스튬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드라켄은 파티의 안정성을 높이는 든든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유저분들이 드라켄과 함께 새로운 모험과 전투를 즐기시기 바라고, 앞으로 더욱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