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4차 직업 레인저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3-30 10:59 KRX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4차직업레인저

신규 콘텐츠 유페로스 유적 및 각인 시스템 추가, 성좌의 탑 시즌 3 오픈

NSP통신- (이미지 = 그라비티)
(이미지 =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023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29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유저가 기다려온 최초의 4차 직업 레인저와 함께 신규 콘텐츠 유페로스 유적 및 각인 시스템을 추가, 성좌의 탑 시즌 3를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초의 4차 직업 레인저는 3차 직업 스나이퍼에서 베이스 레벨 100, 잡 레벨 40을 달성하면 전직 가능하다.

G03-8236672469

레인저는 활을 사용한 강력한 위력의 스킬을 구사하며 울프 ‘워그’를 소환, 탑승할 수 있어 사냥꾼의 면모가 더욱 돋보이는 직업이다.

또 울프 탑승 질주, 울프 서든 어택, 야성의 댄스 등 워그 탑승 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콘텐츠 유페로스 유적은 5명의 유저가 함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PVE 콘텐츠로 베이스 레벨75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각인 시스템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한층 상승시킬 수 있는 신규 시스템으로 액티브 각인, 계열 각인, 패시브 각인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액티브 각인은 장착 시 각인에 적용되어 있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계열 각인은 직업의 특성을 강화시켜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패시브 각인은 직업 제한 없이 장착 가능하며 원하는 각인을 장착해 캐릭터의 능력치 및 각종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 3월 29일 점검 후부터 성좌의 탑 3번째 시즌을 오픈한다. 성좌의 탑은 베이스 레벨 115부터 입장 가능하며 5명의 유저가 한 팀을 이뤄 진행 가능하다. 난이도는 노멀, 하드, 악몽 총 3가지이며 보상으로 신화 장비, 신화 장비 재료가 드롭된다.

그라비티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종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