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지오센트릭 나경수 사장, 프랑스 투자 기업 초청 행사 ‘추즈 프랑스 써밋’ 참석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14 19:30 KRX7
#SK지오센트릭 #나경수사장 #추즈프랑스써밋 #프랑스투자기업초청

40여개국 270여명 글로벌 기업 초청단에 선정, 각국 정·재계 인사 등 교류 예정

NSP통신- (사진 = SK지오센트릭)
(사진 = SK지오센트릭)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지오센트릭이 순환경제 분야에서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SK지오센트릭은 나경수 사장이 오는 15일(현지시각) 프랑스 베르사유궁에서 열리는 프랑스 정부 주최 행사 ‘추즈 프랑스 써밋(Choose France Summit)’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 마크롱 대통령을 비롯한 주요 정‧재계 인사와 글로벌 기업 CEO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추즈 프랑스 써밋은 프랑스 정부가 투자 유치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해외 유수의 기업 CEO들을 자국에 초청하는 행사로 지난 2018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코카콜라, 화이자, 도요타자동차 등 40여개국 약 270여명의 주요 글로벌 기업 대표들이 참석 예정이다.

G03-8236672469

나 사장은 이번 행사에서 플라스틱 재활용 공장 설립을 함께 추진하는 글로벌 파트너 기업 CEO 등을 만나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프랑스 정‧재계 관계자에게 플라스틱 재활용 관련 사업을 알리며 지속적인 협조와 지원을 요청할 계획이다.

SK지오센트릭 나경수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과 교류를 확대하고 SK지오센트릭이 폐플라스틱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음을 적극 알릴 것”이라며 “글로벌 순환경제 구축에 SK지오센트릭의 경험과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