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도사 ‘우사 각성’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31 10:34 KRX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우사각성

꽃을 소환해 공격하는 초령부 주무기로 사용, 중거리 공격이 특징인 하이브리드형 클래스

NSP통신- (이미지 = 펄어비스)
(이미지 =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을 오늘(31일) 글로벌 동시 선보였다.

검은사막 글로벌 모험가는 기다렸던 저승 꽃을 피어내는 도사 우사 각성을 오늘부터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우사 각성은 한국 설화 속 죽은 이들이 모여든다는 저승세계 중 하나인 ‘서천 꽃밭’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부적을 엮어 만든 책 형태의 명부와 죽은 사람의 이름을 쓰는 세필붓이 결합된 초령부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초령부로 저승꽃을 소환해 중거리와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하이브리드형 클래스다.

G03-8236672469

우사 각성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꽃을 들 수 있다. 꽃들은 우사가 기술을 사용할 때 함께 피어올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환수다.

대표 기술로는 소환된 꽃으로 적에게 낙인을 찍어 추적하며 지속적으로 폭발 피해를 주는 ▲달의 노래, 연못과 같이 물이 깔리고 소환된 꽃이 폭발하며 광역 피해를 입히는 ▲휘영청 떠오른 달, 기술 사용 시 작은 꽃이 피어오르고 적이 근처에 오면 폭발하면서 지뢰와 같이 피해를 입히는 ▲파종 등이 있다. 우사의 대표 이동기인 양반 걸음도 사용할 수 있다.

우사 각성의 의상은 과거 조선시대 관료가 입는 조복을 모티브로 제작했으며, 공주 신분인 우사의 단아하고 차분한 이미지가 드러나도록 표현했다.

우사 각성 출시에 맞춰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를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직접 서비스 4주년 ‘함께해요 검은사막’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