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투자신탁운용, 미 빅테크 7개 기업 전망 유튜브 콘텐츠 공개

NSP통신, 송희진 기자, 2023-10-12 13:53 KRX7
#한국투자신탁운용 #응답하라미국시장전문가 #미국시장전문가 #빅테크 #AI
NSP통신

(서울=NSP통신) 송희진 기자 = 한국투자신탁운용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ACE가 간다, 응답하라 미국시장전문가’ 영상 7편을 공개했다.

‘응답하라 미국시장전문가’는 이남우 연세대학교 국제대학원 교수, 유동원 유안타증권 글로벌자산배분본부장을 비롯한 6개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미국 빅테크 종목 투자 전망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 전문가들은 빅테크 종목과 관련한 질문 등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빅테크 종목에 대한 전망으로 전문가들은 “AI, 반도체, 로봇 등을 모두 포괄하는 빅테크는 여러 산업과 함께 성장할 분야로 향후에도 주가 상승 여지가 분명히 있다”는 의견을 공통적으로 내놨다.

G03-8236672469

김찬영 한국투자신탁운용 디지털ETF마케팅본부장은 “최근 빅테크 종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전문가들의 전망을 궁금해할 투자자들을 위해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 디지털ETF마케팅본부장은 “학계와 금융업계 전문가들의 다양한 시각을 담은 ‘응답하라 미국시장전문가’ 시리즈가 투자자들의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