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2’ 제작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2-04 16:27 KRX7
#넷플릭스 #약한영웅Class2 #제작확정
NSP통신-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가 ‘약한영웅 Class1’에 이은 ‘약한영웅 Class2’(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박지훈,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의 흥미로운 캐스팅을 공개했다.

네이버 웹툰 ‘약한영웅’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공부 외에는 관심이 없는 자발적 아웃사이더였지만 소중한 친구들을 만난 후 폭력에 맞서 싸우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았던 박지훈이 더 본격적인 이야기로 돌아온다.

G03-8236672469

그는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린다, 약한영웅 Class1은 연기자로서 첫 신인상을 안겨준 소중한 작품”이라며 “기대해 주신 만큼 새롭고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신인 배우들을 대거 기용, 신인 감독과 새로운 얼굴의 혈기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약한영웅 Class1에 이어 ‘약한영웅 Class2’에서 발굴할 배우들의 새로운 얼굴에 관심이 높은 가운데 새 캐스트들도 출연 소식을 알렸다.

‘연시은’(박지훈)이 전학 간 은장고에서 만나게 되는 소중한 친구들로는 려운(박후민 역), 최민영(서준태 역), 이민재(고현탁 역) 등 신선한 이미지와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또 시즌1의 마지막 연시은과 맞닥뜨려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준 유수빈(최효만 역) 역시 시즌2에 출연한다. 연시은과 친구들이 맞서야 할 더 거대한 폭력이자 숙적으로 그려지는 연합 소속의 인물들을 연기할 배우들로는 배나라(나백진 역), 이준영(금성제 역) 등 선과 악이 공존하는 다채로운 매력의 젊은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약한영웅 Class1의 믿을 수 있는 제작진이 그대로 함께 하는 것 또한 ‘약한영웅 Class2’가 기대되는 이유다. 시리즈를 기획하고 총괄한 한준희 감독을 비롯해 허명행 무술감독, 음악감독 프라이머리, 박민선 편집 감독이 함께 한다.

약한영웅 Class2를 제작하는 쇼트케이크와 플레이리스트는 넷플릭스와 약한영웅 Class2를 함께 하게 된 것에 대해 “시은이와 친구들의 다음 이야기를 꼭 보고 싶다고 전해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요청에 화답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할 따름이다. 많은 분들이 한마음으로 도와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명성을 이어갈 수 있게끔 더 잘 만들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한준희, 유수민 감독 역시 “얘들아, 어서 와! 은장고는 처음이지?(웃음) 팬심으로 지켜봐온 배우들과 함께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에너지가 넘치는 현장이 될 것 같다”(한준희 감독), “과분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다음 시즌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좋은 배우, 스텝들과 함께 몸도 마음도 건강히 촬영을 마치고 싶다”(유수민 감독)라고 밝히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시즌2 촬영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