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즈니플러스, 송강호 주연 ‘삼식이 삼촌’ 공개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1-03 15:17 KRX7
#디즈니플러스 #송강호 #삼식이삼촌
NSP통신- (사진 = 써브라임(송강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변요한))
(사진 = 써브라임(송강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변요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디즈니+가 배우 송강호 연기 인생 첫 시리즈물 ‘삼식이 삼촌’의 공개를 확정했다.

‘삼식이 삼촌’은 혼돈의 1960년 대한민국,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만나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송강호는 이번 ‘삼식이 삼촌’에서 ‘삼식이 삼촌’으로 불리는 ‘박두칠’을 연기한다.

G03-8236672469

박두칠은 1960년대 초, 격동의 시대를 살아가면서도 하루 세끼는 굶기지 않는다는 자신만의 철칙을 가진 인물이다. 배우 송강호의 눈빛과 호흡을 통해, 오직 그만이 완성할 수 있는 ‘삼식이 삼촌’ 캐릭터의 모습이 기대된다.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배우 변요한은 ‘김산’을 연기한다. 육사 출신의 엘리트로 대한민국을 산업국가로 만들고자 국가재건사업을 추진하는 열정적인 청년 김산은 자신의 꿈을 이뤄주겠다는 ‘삼식이 삼촌’을 만나면서 새로운 길을 마주하게 된다.

NSP통신- (사진 = 에이스팩토리(이규형), 에프엘이엔티(진기주), 저스트엔터테인먼트(서현우))
(사진 = 에이스팩토리(이규형), 에프엘이엔티(진기주), 저스트엔터테인먼트(서현우))

영화부터 드라마, 뮤지컬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얼굴을 선보인 배우 이규형은 ‘강성민’ 역을 맡았다. 차기 지도자 후보로 주목받고 있는 강성민은 삼식이 삼촌을 이용해 자신의 욕망을 이루는 인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배우 진기주는 김산의 연인이자 엘리트 여성으로 활동하는 ‘주여진’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육사 출신의 엘리트 군인 정한민은 배우 서현우가 맡아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은 영화 ‘동주’, ‘거미집’의 각본으로 주목받은 신연식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삼식이 삼촌’은 2024년 상반기,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