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1-12 13:17 KRX7
#광양시 #이충재국회의원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시민과 함께, 시민만 바라보며 깨끗한 정치하겠다

NSP통신-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인사말 (사진 = 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인사말 (사진 = 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순천·광양·곡성·구례을)는 지난 11일 오후 3시 광양시 컨테이너부두 사거리 황금빌딩 3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 문양오 민주당 광양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강정일·임형석 도의원, 안영헌·조현옥·정회기·신용식·서영배 시의원, 선상원 구례 군의원 등이 참석했다. 더불어 지역 각계각층의 이충재 예비후보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개소식을 축하했다.

개소식에 앞서 광양시청 열린홍보방에서 한국노총 김동명 위원장이 지지 성명을 발표하고 이충재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G03-8236672469

개소식에도 참석한 김동명 위원장은“윤석열 정권의 폭정에 맞설 유일한 후보, 민주주의·민생·평화를 위해 평생 달려온 이충재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 광양만권과 국토 균형 발전을 이루자”고 밝혔다.

NSP통신-개소식 참석자 기념 찰영 (사진 = 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개소식 참석자 기념 찰영 (사진 = 이충재 국회의원 예비후보 홍보실)

이충재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더불어 지지층의 확고한 밑바닥 민심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준비한다”며 “오직 시민과 함께, 시민만 바라보는 청렴의 정치일꾼, 유능한 정치일꾼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철새 정치, 자기 이권 정치 세력에 맞서 반드시 승리해 지역발전, 정치를 혁신하는 참 일꾼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광양 출신인 이충재 예비후보는 순천고를 졸업하고 공직에 입문했으며 2000년 광양시 공무원 직장협의회를 설립했다. △전국공무원노조위원장 △공공서비스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한국노총 상임부위원장 △제20대 대선 민주당 이재명 후보 노동특보 △김대중재단 광양지회 추진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