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잇세컨즈, 24년 봄 신상품 출시…레드릭·카프리 숏폼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2 09:13 KRX7
#삼성물산(028260) #에잇세컨즈 #24년봄신상품 #레드릭 #카프리
NSP통신- (사진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 = 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의 ‘24년 봄 신상품을 출시하고, 여성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숏폼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에잇세컨즈는 최근 ‘댄스’를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늘리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젠더리스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의 24년 봄 신상품을 출시했다.

G03-8236672469

이번 신상품은 유니에잇 라인의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데님 아이템과 스포티한 레이싱 무드를 접목한 아이템 등으로 구성됐다. 토프(taupe, 회갈색)·블루 등 부드러운 컬러감과 힙한 감성의 레터링·프린트 등을 활용했다.

대표 상품은 데님 트러커 재킷과 코팅 블루종, 빈티지 데님 스커트 및 팬츠, 피그먼트·다잉 이펙트가 반영된 티셔츠 등이다.

특히 이번에는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댄스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릭과 카프리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두 댄서는 영상에서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춤과 함께 일상을 다채롭게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댄스로 에잇세컨즈만의 자유롭고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했다.

또 에잇세컨즈는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24년 봄 시즌 신상품 화보도 촬영했다.

조항석 마케팅담당(상무)은 “댄서들의 트렌디한 춤을 활용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 대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다양한 측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에잇세컨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