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그재그, 보부상 백·빅 백 거래액 증가…갓성비 백&슈즈 기획전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07 17:50 KRX7
#카카오스타일 #보부상백·빅백거래액 #갓성비백&슈즈기획전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스타일)
(이미지 = 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2/3~3/4) 보부상 백이나 빅 백 거래액이 전년동기 대비 140% 이상 증가했다.

검색량은 160% 늘었다. 키튼힐과 플랫슈즈 거래액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9%, 13% 늘었으며, 슈즈 전체 인기 검색어 1위에 플랫슈즈가 랭크되기도 했다.

이에 지그재그는 봄맞이 패션 수요를 겨냥해 ‘갓성비 백 & 슈즈’ 쇼케이스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G03-8236672469

봄 신상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며,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을 포함해 5~1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유튜버 유즈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작용하기 좋은 가성비 데일리 아이템을 준비했다. 빅백, 숄더백, 미니백, 로퍼, 플랫·메리제인 슈즈 등 다양하다.

지그재그는 기획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20% 쿠폰을 제공하며, 지그재그 백& 슈즈 첫 구매고객을 위한 쿠폰도 준다. 또 유즈 추천 상품을 구매 후 상품명과 구매 이유를 기획전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샤넬 손거울을 선물로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MZ고객이 손쉽게 취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돕고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콘텐츠 등으로 패션 문화를 선도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