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진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4-08 20:25 KRX7
#볼보자동차코리 #볼보 진주 전시장 #볼보 서비스센터 #아이언모터스
NSP통신-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사진 =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경남 서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진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2276.39㎡(약 688평),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갖췄다.

특히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철학에 따라 태양광 패널을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는 점도 특징이다.

G03-8236672469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1층에는 서비스를 접수하는 리셉션 및 차량을 인도받는 딜리버리 존, 워크베이와 함께 전기차를 위한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가 구비돼 있다. 2층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가 마련돼 있으며 3층과 4층은 각각 판금 및 도장 수리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월 최대 590대의 일반 수리 및 사고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통해 고객들은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이벤트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볼보 골프백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도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증정하며 100만 원 이상의 사고 수리 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경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NSP통신
NSP통신-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사진 = 볼보)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사진 = 볼보)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올해 1000억 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신규 오픈한 서수원 DTS, 서울 용산에 이어 ▲청주 ▲군산 등에 전시장을 구축할 계획이며 ▲서울 대치 ▲하남 ▲청주 ▲군산 등에는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