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글로벌 인기 V튜버 모리 칼레오페가 참여한 OST ‘Brave New World’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는 높은 글로벌 인지도를 자랑하는 V튜버 그룹 홀로라이브의 인기 멤버인 Mori Calliope(모리 칼리오페)와 협업을 실시, 스타시드의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세계 게임·애니메이션 팬들과 적극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Brave New World’는 용감하게 아름다운 신세계를 맞이하자는 희망을 담은 노래로 스타시드의 첫 OST이자 메인 주제곡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낫을 든 칼리오페와 스타시드 인기 캐릭터 아이렌이 함께하는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다.
스타시드 OST는 공개될 때마다 보컬리스트의 가창력과 화려한 영상미로 관심을 끌고 있다.
‘Brave New World’ 오리지널 음원에는 일본의 유명 음악 유닛 Bless4(블레스4) 멤버 AKINO(아키노)가 참여했고 이후 국내 인기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의 징버거가 이를 커버해 업로드 당일 10만 조회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인기 밴드 QWER이 참여한 두 번째 OST ‘Shine All Night’ 또한 애니메이션 버전과 실물 버전이 모두 공개돼 수십만 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멸망을 막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한편 모리 칼리오페가 참여한 스타시드 OST 커버 영상 풀버전은 모리 칼리오페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