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인기 게임을 할인 판매하고 블랙 스토브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스토브가 마련한 블랙 스토브데이 세일은 인기 비주얼노벨과 FMV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있는 프로모션으로 일년에 단 한 번 열린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토브 카카오 채널에서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랜덤으로 3회에 걸쳐 뽑을 수 있다. 라인업에는 ‘화산의 딸’, ‘러브인 로그인’을 비롯해 인기 게임 60종 이상이 포함돼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인기 FMV 게임 3종을 3일 동안 3천원 이하의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333 골든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과몰입금지’, ‘모태솔로’, ‘인투나이트’ 등 스토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FMV 게임을 최고 88%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블랙 스토브데이 세일 프로모션에서는 신작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출시를 앞두고 있는 ‘과몰입금지2’를 찜하기 목록에 추가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시 사용 가능한 5% 쿠폰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증정한다. ‘과몰입금지2’는 현실적인 스토리와 우수한 퀄리티로 화제를 모은 ‘과몰입금지1’의 후속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